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한국가스스프링, 가스 스프링 제조 전문, 사무용 가구, 자동차, 범용, 특수용 실린더 생산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5. 10:36

본문

(주)한국가스스프링

가스 스프링 제조 전문, 사무용 가구, 자동차, 범용, 특수용 실린더 생산

 

 

가스 스프링을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따라 여러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여 전 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한국가스스프링의 제품 사진들

(주)한국가스스프링(KGS)은 사무용 의자 및 가구의 중간재로써 사용되는 가스 스프링을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따라 여러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여 전 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인재와 축적된 기술력의 조화로운 운영을 통한 책임경영을 실천하며, 끊임없는 혁신적 기술개발 및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ISO9001 품질경영체계는 물론 ANSI/BIFMA, DIN, BS 등 각종 해외 인증을 취득하고 이들 국제 규격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 및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면에서 고객이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한국가스스프링(KGS)의 성장을 지켜보시고, 지원하여 주시는 전 세계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당사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2210)

고객사: 멕시코 Integromatt, S.A. de C.V.

(주)한국가스스프링의 Gas Spring (KS5-225-S) 1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Integromatt, S.A. de C.V.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1957)

고객사: 멕시코 Integromatt SA de CV​

(주)한국가스스프링의 Gas Spring (KS5-225-S) 20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Integromatt SA de CV​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한국가스스프링

인천광역시 남구 방축로 212 (도화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