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극동기계크레인, 크레인 제조 전문업체, 와이어 호이스트, 윈치, 산업용 리모컨, 부속품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5. 11:53

본문

극동기계크레인

크레인 제조 전문업체, 와이어 호이스트, 윈치, 산업용 리모컨, 부속품 등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연구 활동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극동기계크레인의 제품 사진들

극동기계크레인은 크레인 전문 제조업체로써 창립이래,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연구 활동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환경의 기업경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저희 극동기계크레인은 신기술보다 나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사람, 자연, 기술이 함께 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입니다.

저희 극동크레인은 무결점의 제품 생산을 최고의 목표로 기존 제품이 가지고 있는 고비용 저효율의 불만을 해소하고자 사용자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어떠한 조건에도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의 실현을 위한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2307)

고객사: 인도 SURI SHOES PVT. LTD.

극동기계크레인의 Marking Pads (KD-MGM-ST) 3개, Silicone Brush (KD-LC2) 2개는 DHL 항공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SURI SHOES PVT. LT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극동기계크레인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204번지 (유한빌딩 1F)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