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니덱컴포넌츠코리아주식회사, 전자부품 제조업체, 트리머, 스위치, 압력센서, 스캐너, 모터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5. 17:04

본문

니덱컴포넌츠코리아주식회사

전자부품 제조업체, 트리머, 스위치, 압력센서, 스캐너, 모터 등

 

 

일본 경제 부활의 원동력으로 기대되는 세계를 리드하는 전자산업은 수많은 전자부품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니덱컴포넌츠코리아주식회사의 제품 사진들

일본 경제 부활의 원동력으로 기대되는 세계를 리드하는 전자산업은 수많은 전자부품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본전산코팔전자는 트리머,스위치,압력센서,스캐너,모터등의 전자부품을 긴 시간 제조판매하고 고객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당사의 사명은 더욱 쾌적하고, 보다 편리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 제공하고 새로운 수요나 시장을 창출하는 것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시장의 요청, 고객의 요청 마케팅을 중시하는 것과 동시에 경쟁력 있는 새로운 부가가치 제품의 개발 및 판매체제의 강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2002년 설립된 한국일본전산코팔전자는 고객 우선 주의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과 고품질의 전자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2203)

고객사: 인도 Maha Flow Tech

니덱컴포넌츠코리아주식회사의 Single Turn Cermet Trimmers (RJ-13S 10K ohm) 25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Maha Flow Tech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니덱컴포넌츠코리아주식회사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168 C-40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