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미미클, 음식물잔반소멸기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5. 11:25

본문

음식물잔반소멸기 제조업체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mimicry/products/

저희는 사회적으로 큰 골칫덩어리인 음식물쓰레기를 완전히 소멸시키는 기술을 오랫동안 축적해오면서 주방용 가전제품으로 탄생시키기 위해 오랜 세월 각고의 고통과 수많은 자금을 투자해 드디어 숙원이던 주방용으로 세상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크기나 부피가 크면 옥외용뿐이 안되기에 실용적이지 못하고 수요가 한정되기에 숱한 기술개발과 막대한 자금을 투자한 결실이 빛을 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미미"는 무배출, 무잔물, 무배수, 무가열, 무소음, 무취로 주방에 입성케 되었으니 배출되는 것이 없이 100% 환경과 위생을 해결했다 자부합니다.

 

후세의 세대들이 살아가기 위해서는 깨끗한 환경과 깨끗한 식수, 깨끗한 위생을 대물림해야 됩니다. 맷돌로 갈아 하수구로 버리는 디스포자나 비슷한 장치들은 쓰레기의 오염물들이 하수구로 버려져 상수원을 오염시키고 녹조현상, 각종 조류를 발생케 될 것이며 스케일로 몇 년 내로 하수구들이 각종 오염물로 꽉 찰 것이며 각종 해충들로 위생도 파괴될 것입니다.

 

소비자인 고객들도 자신과 후손의 미래를 위해 환경과 위생을 생각하시어어 국가와 민족의 미래를 위해 좋은 선택을 하실 것을 믿습니다. 원천기술을 갖고 있는 유일한 제품을 널리 사랑해주시길 바라면서 인사를 마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