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광기연, 유압프레스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23. 09:29

본문

유압프레스 전문제조업체, 단압, 앰보싱 프레스, 벤딩기, 브레이크패드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ung-kwang-eng/products/

 

 

우리 성광기연 (SKEM)은 한국에 소재한 특별히 전문화 된 유압프레스 제작업체입니다. 우리 성광기연 (SKEM)은 초대형, 초고압, 초정밀 유압프레스 및 유압전용기 설비 전문 제작업체로서 고객사의 Needs를 최우선으로 하여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유압설비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유압프레스는 배관산업, 화학 & 석유화학산업, 전력산업, 항공우주산업, 조선산업, 자동차산업, 고무 & 플라스틱산업 등의 다양한 산업분야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이러한 프레스들은 각각의 분야에서 다양한 부품과 최고의 제품생산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화된 분야는 배관용 관이음쇠(Pipe Fitting) 제조, 후판 벤딩 (Steel Plate Bending), Metal Working, Deep Drawing, Hot & Cold Forming, Forging 등의 분야에 사용되는 전용프레스입니다.

 

저희는 지난 35년간 오로지 유압프레스 한길에만 매진하였으며, 이러한 실무 경험을 토대로 축적된 노하우는 저희의 자부심일 뿐만 아니라, 고객사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과 가치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