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에어코리아(주), 공조기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25. 12:28

본문

조선기자재, 냉공조기 전문업체, 팬, 에어컨시스템, 공기조화기, 송풍시스템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hi-air-korea/products/

 

 

하이에어코리아(주)는 김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외 조선기자재 분야에서 선두에 있는 회사로 전 세계의 선박용 공조기 분야에 무수한 성과를 이룬 공기조화기(AHU), 냉동창고용 냉동기, 송풍기, 패키지 에어컨, 스파이랄닥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988년 회사 설립 이후로 오늘까지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경영진과 직원들은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최고의 품질과 전 세계적인 A/S로 고객감동을 실현시키고자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는 성장가도에 있지만 겸허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와 품질로 제2의 도약을 꿈꾸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저희 회사는 '고객감동, 최고품질, 변화주도'의 핵심가치를 모티브로 경영진과 직원들이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강한 자신감과 열정, 프로패션러 정신으로 무장하여 이를 실현하려고 합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서 네티즌 여러분께 저희 회사를 자세히 소개해 드리고자 하며 저희 회사 제품을 보다 잘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지도에 항상 감사 드리며, 공조기 분야에서 여러분과 함께 만족과 감동을 이루는데 저희는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