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공조기술개발(주), 항온항습기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25. 14:16

본문

항온항습기 전문업체, 공조기, 제습기, 냉온수기, 클린룸 장치 시공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korea-air-conditioning/products/

끊임없는 혁신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한국공조기술개발㈜입니다

 

당사는 30년 가까이 쌓아온 현장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개발 결과, 전기소비전력을 최대 50% 절감할 수 있는 항온항습기/제습기/가습기를 개발했습니다.

 

21세기 고유가 시대의 에너지 절약에 부응하고 나아가 환경보호까지 생각하여 제작된 절전형 항온항습기/제습기/가습기는, 녹색기술 친환경제품으로 당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며 자부심입니다. 더불어 기기 고장요소를 대폭 개선하여 운전의 안정도와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더 높였습니다.

 

고객의 신뢰가 쌓이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반면 신뢰가 무너지는 것은 한 순간이며 무너진 신뢰를 다시 회복하기까지 어렵다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뿐만 아니라, 그간 축적된 기술력과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중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나아가 고객과 가까이 한층 더 높은 신뢰를 구축해가겠습니다.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은 고객의 특별한 관심과 사랑으로 제작되기에,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고객과 맺은 인연을 소중히 여겨 평생관리 책임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