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한립GL, 그라스라이닝 화학장치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29. 10:26

본문

그라스라이닝 화학장치 제조업체, Heat Exchanger, Reactor, Tank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hanlip-g-l/products/

우리나라의 화학공업은 급진적인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신 기술 공업화를 위한 기계적, 화학적으로 안전성이 높은 설비재료의 요구는 매년 높아지고 있습니다. Glass Lining 기기는 다년간 화학공업계의 요망에 대응하여 공장의 제조공정 중 제일 문제가 되는 조건으로 내식, 내압, 내냉, 내열, 내용제성 등의 조건을 요구하는 기기입니다. 

당사에서는 선진국의 수준과 조금도 뒤떨어짐이 없는 우수한 Glass Lining 의 제조기술을 도입하여 화학장치의 문제 즉. 사용 년 수의 연장, 생산비용의 절감 등에 공헌하기 위하여 설계제작, 적기납품을 위해 연구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알칼리에 대한 내식성 제품도 실용화되었으므로 지금까지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Glass Lining 기기는 그 구조가 Glass 와 철의 융착 구조에 있으므로 일반금속제 기기와 달리 다양한 조건 변화에 따라 파손이 초래되므로 취급상의 주의가 절실히 요구되는 제품입니다. 

Glass Lining 기기의 사용 시 주의사항을 숙지하시고 Glass의 특성과 문제점을 예고하오니 참고하여 제품의 고품위, 고순도를 유지하고 실험치의 결과를 확대 적용하여 이상적인 장치기기로서 장시간 변함없이 생산공정의 중추기기로 사용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리는 바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