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미디안테크, 통기성, 비통기성 필름라인, 합지기, 코팅기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4. 12:20

본문

압출기 - 압출 라미네이션 라인, 시트 생산 라인, 다층필름 생산 라인, 통기성 필름 라인, 라미네이팅기 & 그라비아 인쇄기 - 핫멜트 합지기, 그라비아 인쇄기, 콜드글루 합지기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midian-tech/products/

미디안테크(주)는 통기성 필름 또는 비통기성 필름 생산 라인, CPE 주조 필름 생산 라인, 핫멜트 및 콜드 접착제 코팅 라인, 압출 라미네이팅 기계, 다층 시트 생산 라인, 타 플라스틱 기계 등에 특화된 산업 기계 제조 전문 회사입니다.

또한, 당사는 일회용 의류, 목조 가옥, 일회용 의료 의류, 일회용 위생 제품의 재료, 아기 기저귀나 성인 등을 위한 방수 패드용 배면시트와 여성용 생리대 등을 위한 통기성, 비통기성 필름 생산라인 분야에 전문적이며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제조 업체입니다.

회사의 원칙에 따라 고객의 요구 사항에 적합한 최적화 기계를 공급하기 위해, 당사는 모두가 스스로 개발, 설계, 제조에 힘쓰고 있습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는 특히 합성수지 가공 기계 제조 분야에서의 축적된 노하우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를 해결합니다.

당사는 항상 고객들의 만족과 우리의 미래로서 제시될 고객들을 생각하고 있으며, 최고 품질의 기계를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소비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