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진, 전자부품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31. 09:41

본문

전자부품 전문 제조업체, 트랜스포머, 인덕터 생산업체, 펄스, 드라이브, 스위칭 제품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ejin-eleccom/products/

세진은 1979년 창립이래 통신용 트랜스포머 및 인덕터를 생산해 온 전자부품 전문기업으로서 품질경영, 책임경영, 기술혁신의 경영방침으로 최고의 품질과 고객만족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ISO 9001인증, ISO14001 및 UL인증을 획득하여 품질 경영의 초석을 다져왔으며, 2006년에는 벤처기업(신기술산업)인증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확인서, 부품 전문기업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올해에도 전 임직원은 6 시그마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품질혁신을 이루어 갈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2002년에 경영의사결정의 중요한 도구로서 구축한 ERP 시스템은 가장 모범적인 사례로 중소기업 IT 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2008년에는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하였습니다.

 

이후 이를 기반으로 업무 프로세스의 혁신, 중국 공장 생산공정 혁신 등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자 부품의 경박단소와, 융복합화등 최근의 급속한 변화와 발전을 선도하여 휴대폰, VDSL, CDMA, LCD, LED, Setop box, Network등 차세대 디지털 분야에서 시장점유율을 높여 갈 것입니다. 

 

이에 따라 중국문등 제1공장에 이어 중국산정에 위치한 제2공장의 확장이전, 캄보디아 제3공장등 생산기반에 대한 투자도 계속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세진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성숙과 성장을 함께 이루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