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진엔씨(주), 의류포장기 및 보일러 전문 제작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4. 12:28

본문

포장기사업부 - 전자동 포장기, 반자동포장기, 보일러사업부 - 리싸이클 전기스팀 보일러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ungjin-nc/products/

성진엔씨(주)는 크리닝 관련 의류포장기(BAGGING MACHINE) 전문 제작회사로서 10여년간 일본을 비롯하여 해외에 많은 수출실적을 쌓아왔습니다.

최근에 이르러 국내에도 세탁업의 비약적인 인식 변화로 인한 자동화가 이루어져가고 있는 상황으로 여타 자동설비와 마찬가지로 포장의 노동집약적인 면을 개선하려는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는 실정에 저희 성진엔씨(주)가 우수한 포장 설비로 그 일익을 담당하고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새로이 "성진엔씨(주) 보일러 사업부" 를 탄생시켜, 그 동안의 기술을 보완하고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결과, 지금까지 보지 못하였던 격 높은 새로운 리싸이클 보일러를 선보임으로서 진정한 에너지 절약과 우수한 성능으로 업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에너지와 환경을 생각해야 하는 요즈음, 대세는 이미 석유나 가스보일러의 비효율과 안정성 등에 많은 문제점을 노출시키고 있어 이제 전기스팀 보일러가 산업용으로 주요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은 명약관화 한 문제입니다.

성진엔씨(주)가 만들면 고객이 만족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은 항상 더 좋은 기계, 더 좋은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설비가 고객을 언제까지고 만족 시켜줄 수는 없습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고객의 요구는 다양해지고 그 다양해지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부단한 연구개발이 뒤따라야 합니다.

저희는 그 사명감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설비를 공급하며 발전된 기계를 새 모델로 내놓으며 명실상부한 업계의 리딩 컴퍼니로서 그 위상을 더하고자하며, 한편으로, 기납입 설비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도 철저를 기하고자 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