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영TBX, 터빈블레이드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5. 11:20

본문

터빈블레이드 제조업체, 가스터빈, 스팀터빈, 펌프터빈, COPT, WBPT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jinyoungtbx/products/

본사는 1982年 창립이래 고객만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걸음 한걸음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하루 하루가 급격하게  변화하는 Global 시대를 살아가는 조그마한 회사 일 수 있습니다만, 항상 언제 어디서든지 고객의 어려움이 있다면 우리는 그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우리 진영 인들은 단지 평범한 제품을 만드는 작업자 들이 아닙니다.

 

匠人精神과 靑年精神을 토대로 세계 속의 테크노피아를 지향하는 행위 예술가들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첨단산업에서 흔히 요구하는 외형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추구하고자 하는 것은 언제나 변함없는 고객에 대한 신뢰와 항상 우리 손끝에서 나오는 것은 단순한 제품이 아니라 세계 최고의 장인정신에서 태어나게 하려는 끊임없는 노력들입니다. 인간의 창의성이 무한하듯 우리 진영의 기술력과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객감동 또한 무한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기술축적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정밀도로 언제 어디서든지 고객만족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