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에스케이(주), 반도체·LCD 설비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6. 10:10

본문

반도체, LCD 설비 전문업체, Scrubber, PDS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csk/products/

씨에스케이(주)는 반도체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를 정화시켜주는 Scrubber와 반도체 공정에서 사용하는 고순도의 Liquid Chemical을 안전하게 생산설비로 공급하는 장치를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세계속의 기업을 꿈꾸는 씨에스케이(주)는 1997년 해외 합작법인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해외 선진 기술 이전을 통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씨에스케이(주)는 수년간의 제조 노하우와 각 분야의 최고 전문 인력들의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스크러버 (Scrubber) 제조에 필요한 전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어 2003년에는 민감한 반도체 물질이 장비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것을 돕는 PDS(Precursor Delivery System)를 자체 개발하여 반도체 산업의 공정 안정성을 크게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는 씨에스케이(주)는 2007년 차세대 친환경 기술 연구소를 설립하여 지구 온난화 가스 처리 기술확보를 위한 전사적 연구 개발 투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씨에스케이(주)는 국내를 포함한 해외 7개국이 인정하는 약 20여개의 기술특허를 획득하였고, 차세대 핵심환경기술개발 사업, 차세대 에코이노베이션 기술 개발 사업 등 다양한 국책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