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남북이엔지, 정밀 계측제어 시스템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7. 10:09

본문

산업, 발전용 화염감지시스템, 산업용 정밀 계측제어 시스템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nambuk-eng/products/ 

 

당사는 사훈인 신의 정성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항상, 최고의 품질과 기술로써 고객에 헌신코져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고만이 살아 남는다" 는 창업이념으로 어려운 여건에도 굴하지 않고 전량 수입에 의존해 오던 산업, 발전용 화염감지기의 국산화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나아가서는 외국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조작과 정비가 간편하도록 "Man-Machine Interface"의 성력화를 이루어 냈습니다. 그 결과, 여러 현장의 고객으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Micro-Processor제어방식의 화염감지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한 특허 획득을 완료하였으며, 고(高) 신뢰도의 제품특성을 실현하는 한편, 관련 분야의 버너 콘트롤러, 버너 공연비 제어시스템 설계기술을 보유함으로써, 보일러 Ful-Automation제어를 위한 DCS와 연계된 제어 System구축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기술축적을 바탕으로 다수의 산업용 정밀 계측제어 System을 상용화하여 더욱 발전된 기술혁신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화력발전소 및 보일러 설비와 대기오염 방지 설비 등의 전기제어 System 관련 Engineering, Design, Manufacture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Plant 제어 System 관련 기기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특히, 전기/전자 제어 System에 있어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한 맞춤 제작이 되도록 당사의 기술력을 집중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