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두일냉열, 냉각기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8. 09:36

본문

냉각기 제조업체, 칠러, 소형 냉각기, 공냉식, 에어용 냉풍기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ooil-conditional/products/

 

(주)두일냉열, 두일냉열플랜트는 석유화학플랜트 산업용 냉각기, BATCHER, 사출 및 프레스 냉각기, 레이저 냉각기, 오일냉각기, 의료장비용 냉각기, PCB장비용 냉각설비, 자동화기기용 냉각설비, 발표 시험용 등의 산업용냉각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2002년 창립 이래 산업용 냉각기 한 분야에만 전념하여 얻은 전문 기술과 노하우로 보다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얻는 냉각기를 제조하기에 이르렀으며, 이를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은 바,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 공공기관, 해외에 이르기 까지 저희 (주)두일냉열, 두일냉열플랜트의 냉각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두일냉열, 두일냉열플랜트는 표준 사양 이외에도 다양한 SPEC에 맞는 맞춤제작이 가능한 차별화 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레이저장비용 냉각기와 의료용 냉각기를 다량 양산하고 있으며, 수많은 각각의 분야를 대표하는 대기업의 1차 VENDOR로써 지속적인 공급의 임무를 다함은 물론 그 외 수많은 중소기업 들에 (주)두일냉열, 두일냉열플랜트의 냉각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두일냉열, 두일냉열플랜트는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의 지속적이고 철저한 관리, 항상 혁신하려는 자세와 마음가짐을 가지고 회사의 가치와 신뢰를 지켜나갈 것이며, 기술이 담긴 제품과 적극적인 연구 및 활동을 통해 냉각기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주)두일냉열, 두일냉열플랜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