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대창단조, 자동차, 중장비용 단조부품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4. 12:38

본문

Mini Excavator, Crankshafts, Segment & Sprocket, Track Roller & Idler, Track Group Assembly, 기타부품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aechang-forging/products/

 

대창단조(주)는 1955년 대창크랑크단조공업사를 설립한 이래로 "화합하는 인간, 풍부한 창의, 명확한 실적" 이라는 모토와 고객의 든든한 지원으로 지나 기간동안 건실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대내적으로는 세계화를 지향하는 인재육성 및 조직체계 구축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기업문화를 정착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였고, 대외적으로는 21세기 정보화 시대에 걸맞는 소프트적 경쟁력 확보와 세계 초일류 단조품 생산을 통한 기업신뢰 구축에 힘써온 결과, 2007년 무역의 날에 7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되었으며, 2011년 무역의 날에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습니다. 2006년 12월에는 당사에서 생산하는 언더캐리지용 트랙링크 어셈블리가 국가로부터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DCF" 브랜드의 자사 상표로 품질과 기술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도전적으로 세계시장을 개척한 결과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곳곳에 영업망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당사에서 직접 생산한 최고의 제품들을 최고의 거래처들에게 공급하게 되었다는 데에 당사는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창단조(주)는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고, 고객의 시선으로 설계하고, 고객의 마음으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이 항상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