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페텍, 공장 자동화 부품소재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8. 10:06

본문

공장 자동화 부품소재 전문기업, 진공기기, 진공펌프, 패드, 완충기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patec/products/

 

SPATEC 이란?

 

space technology의 줄임말로,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만들어 졌으며, 이를 상표로 등록하여 진공기기 고유의 브랜드로 국내 및 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공장 자동화 부품소재 전문기업 스페텍은 2008년 설립이후 진공기술과 제품으로 고객만족 및 친환경 제품의 생산을 목표로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생산품목

 

공장자동화의 필수 부품인 진공펌프, 진공패드, 진공필터, 진공스위치, 진공밸브, 스프링홀더, 에어컨트롤밸브, 소음기, 진공 및 압력게이지, 진공호스, 원터치 피팅, 에어크린장치, 체크밸브, 그 밖에 자동차 산업에 사용되는 로보틱스 암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화기술

 

특허를 획득한 삽입형 진공펌르르 개발하여 멀티진공펌프 (진공펌프, 진공필터, 에어컨트롤 밸브, 진공파괴밸브, 진공스위치, 유량조절밸브, 소음기)를 하나의 제품에 모두 갖출 수 있는 소형 및 경량화를 이룬 제품이면서 고성능 및 고효율을 자랑하는 신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과거 수입에 의존해오던 진공기기들을 현재는 국산화에 성공하여 보다 저렴하고 빠른시간에 공급함으로써 고객과 한층 더 가까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국기업 최초로 해외 기업에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방식으로 생산하여 수출을 하고 있으며, 특히 규격사양을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에게는 특주사양을 제작하여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급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 현황

 

SPATEC에서 보유하고 있는 라이센스는 특히 10건, 디자인 20건, CE 6건, 벤처기업 확인서, 이노비즈, 연구개발 전담부서, ISO 9001:2008, ISO 14001:2004, 상표등록증 4건 등 50여개의 인증서가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