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티메드(주), 생체신호 측정기기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2. 10:08

본문

생체신호 측정기기 전문업체, 환자모니터, 혈압측정기, OEM Products, SpO2 Sensors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ktmed/products/

케이티메드㈜는 2000년 6월 5일 생체신호기기분야에 대한 20년간의 경험과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후 꾸준히 제품 개발 및 품질개선에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환자감시장치 및 산소포화도 장비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세계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꾸준히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그 결과 병원용 의료기기, 응급차용 의료기기, 현장자가진단용 의료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유럽, 일본, 남미, 중동 및 아시아 등 전세계 약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각 국가 대리점을 통하여 활발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병원용 환자감시장치 및 산소포화도 장비는 미주지역과 유럽 등 선진 국가에서 먼저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활발한 공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제조업에 대한 품질관리시스템 규격인 ISO 9000 및 의료기기에 대한 품질관리시스템 규격인 ISO13485을 획득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유럽 인증 규격인 CE마크도 획득하고 있습니다. 미주지역 및 더 넓은 시장 진출을 위한 FDA 및 다양한 인증마크 획득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이와 같이 케이티메드㈜는 생체신호 측정기기 분야에 있어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서 국산 의료기기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 이미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시장에서 계속 사랑 받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