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협성히스코, 종합계측기기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4. 09:22

본문

분동식 압력계, 온도계, 열전대, 압력교정기, 측정기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hisco/products/

 

(주)협성히스코는 종합계측기기회사로서 1970년에 설립된 이래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저희 회사는 그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왔으며 사업영역을 더욱 확장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높은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여러 제품의 성능개선은 물론 품질향상을 통하여 더욱 더 고객에게 신뢰받는 종합계기 전문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환경의 요구에 대응하여 화학, 오일 및 가스, 정유, 제지, 발전, 수처리, 식음료, 제약 등 다양한 산업 군에 적용할 수 있는 현장계기 류를 포함한 계측제어 기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한편, 저희 회사는 건설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여 현장 Operating & Maintenance Service 와 System Integration 및 Pre-Fabrication Building 을 통한 사업다각화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협성히스코는 제품개발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책임경영을 통하여 앞으로도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신뢰받는 종합계기 전문회사로 성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