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린포스, 산업용 세척기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9. 09:19

본문

산업용 세척기, 박스세척기, 초음파 세척기, 스프레이 세척기 제작전문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clean-power-system/products/

당사는 산업용 특수 세척기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업체로써 BOX세척기, 초음파 세척기, SPRAY 세척기등을 통하여, 국내,외 많은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글로번화 친환경 산업에 일조하고자, 엔진세정제 및 산업용 가정용 친환경 세정제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선진국형의 소독제와 장비를 통한 세척, 소독, 방역전문 사업부와 나노 마이크로 바블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난 10여년간의 기술 노하우와 고객 만족 제일주의의 경영 마인드로 국내 산업용 세정시스템의 보급 및 친환경 WELL-BEING 문화 사회 실현을 목표로 오늘도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명실공히 첨단 현대 산업 사회의 1등 주인공이 되고자, 인간과 산업을 연계시키는 종합, 멀티플레이어로써 그 역할을 담당 하고자 합니다.
오늘날 중소기업의 입지는 장기적인 세계경제의 침체로 인해 날로 좁아 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혁신적인 제품과 고객을 위한 철저한 프로 정신만 겸비 한다면 이런 분위기도 충분히 헤쳐 나갈 수 있다는 믿음 하나로 클린포스 모든 임.직원은 무에서 유를, 안되면 될때까지라는 사훈 아래 힘차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아직 미약하고, 부족한 점이 많지만 고객을 가장 소중히 모시고 항상 연구 개발하는 자세로 불러만 주신다면 언제, 어디서고, 어디라도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