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루샘, X-Ray Tube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9. 10:05

본문

X-Ray Tube 제조 전문업체, 산업용, 치과용, 의료용 X-Ray Tube, Stator Assembly, Housing Assembly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lucem/products/

(주)루셈은 X-Ray Tube제조 전문 Maker입니다. 저희 회사는 (주)LG-Philps Display의 CRT제조기술력을 이용하여 의료용 X-Ray Tube를 개발하였으며, 지금은 한국의 SysTem제조업체 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 등지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주)루셈은 X-Ray Tube제조 후발주자로써 장비를 생산하는 고객의 경쟁을 높여드리기 위하여 품질부문, 판매가격부문, 공급납기부문에서 기존업체와 차별화를 하고 있으며, 개발 완료한 제품은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수명시험을 통하여 검증된 제품만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희 회사 Tube를 사용해본 업체에서는 그 성능을 인정하고 주문을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현재 아날로그용, DR용 등 진단용 X-Ray Tube 전 품목을 개발하여 CE, CSA인증을 완료하여 판매하고 잇으며, Mammo용과 산업용, CT용 X-Ray Tube도 개발하여 명실상부 국내의 X-Ray Tube생산 전문 Maker로 성장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