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텍21, 환경오염 방지시설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5. 09:27

본문

2단 하전식 전기 집진기, 작업장 환기 시설, 대기 오염 방지 시설, 제연시스템, 이동식 집진기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airtech-21/products/

산업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유해물질은 환경을 오염시키고, 작업자들의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저희 에어텍21은 유해물질이 없는 깨끗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이 개인의 건강과 사회의 안녕을 위한 밑거름이라는 이념으로 최고의 집진기를 만들어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겠습니다.

이 같은 설립 이념을 바탕으로 최고의 집진기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더불어 고객의 감동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에 힘쓴 결과 에어텍21은 시장을 선점하고 있던 여러 기업들 가운데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에어텍21은 고효율 필터, 고차원 집진방식 등 기술들을 개발하고 여러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최초로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다수의 특허, 실용신안, 의장등록, CE인증, ISO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어텍21은 꾸준한 기술개발과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언제나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