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엠디메드, 치과용 기구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5. 09:58

본문

덴탈시스템 - 진공펌프, 3-Way Syringe, Vacuum Valves, 유압시스템 - 유압모터펌프, 솔레노이드밸브, 실린더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mdmed/products/

엠디메드는 산업, 의료분야에서 국내 최고를 지향하며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수행하였습니다.

특히 치과용 석션펌프 및 3-웨이 시린지, 석션홀더 등의 치과용 기구들의 품질을 국내에서 인정받아 해외로 수출을 하면서 점차 시장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엠디메드는 덴탈 제품의 국산화 및 고급화로 국내·외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약 30년간 축적해 온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하여 신 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엠디메드는 2012년에 유압펌프사업을 신규 사업으로 선정하고 유압시스템의 품질 향상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연구하였습니다. 2014년 하반기부터 제품 출시를 할 예정으로 치과 분야에서 사용하고 있어 기존 사업 분야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용화된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편리성을 갖춘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고 모든 이에게 도움을 주고 공공의 이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기업의 역량을 갖춰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