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큐머시스, 재료 시험기, 충격강도, 유동성, 열변형, 마모 검사 등 각종 시험기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1:03

본문

(주) 큐머시스

재료 시험기, 충격강도, 유동성, 열변형, 마모 검사 등 각종 시험기 전문업체

 

 

 

큐머시스가 만들면, 표준이 됩니다.

(주)큐머시스의 제품 사진들

항상 저희 (주)큐머시스를 사랑하고 성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수년간 기업체, 대학, 연구소를 방문할 때마다 넘쳐나는 외산장비를 바라보며 국산 실험장비에 대한 편견과 한계를 극복하고자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실험장비의 품질개선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왔습니다. 저희 큐머시스는 급변하는 글로벌 경쟁시대에 맞추어 물성 실험장비에 관한 전문지식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에 기초한 신뢰성 실험장비를 개발 공급하여 고객사의 기술 경쟁력 확보에 일조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아갈 것입니다. 작지만 강한 기술력으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웅비하는 기업, 정직한 모습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실천하는 기업, 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초심으로 지키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042)

고객사: 베트남 AVERY DENNISON RIS VIETNAM CO,.LTD

(주)큐머시스의 UTM SOFTWARE CD (QM100S)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Avery Dennison RIS VIET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사우디아라비아 수출 사례 (00556)

고객사: 사우디아라비아 PHYSICAL SCIENCE AND ENGINEERING DIVISION (PSE)

(주)큐머시스의 유압 자동핫프레스 QM900A 1대는 항공운송을 통해 사우디 아라비아에 위치한 PS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0519)

고객사: 멕시코 GANAM HYUNNAM

(주)큐머시스의 ORIFICE for QM280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GANAM HYUN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044)

고객사: 베트남 Avery Dennisson

(주)큐머시스의 UNIVERSAL TEST MACHINE (QM100S) 1대는 항공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다국적 기업 AVERY DENNISSON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큐머시스

경기도 의왕시 의왕군포로 16 큐머시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