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성일기공, 기계부품 제조업체, 제로 백래쉬, 서포트 유니트, 커플링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1:23

본문

(주)성일기공

기계부품 제조업체, 제로 백래쉬, 서포트 유니트, 커플링 제조업체

 

 

 

(주)성일기공 고객 감동은 우리의 사명입니다.


(주)성일기공의 제품 사진들

(주)성일기공은 국내 최초로 소형 정밀 커플링을 국산화 한 자동화 부품 관련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끊임없는 산학 협력과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최다 품목의 커플링을 자체 생산/공급 하고 있으며 동력 전달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화 시장에서의 확고한 기반을 바탕으로 서포트 유니트, 커넥팅 샤프트, A.P.Lock(파워록) 및 각종 F.A 부품을 국산화 했으며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합리적인 단가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커플링 제조업체 (주)성일기공은 지난 23년간 대한민국 디스플레이/모바일/반도체 장비 업체, 정밀 로봇 제조 업체 및 공작기계 업체에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국내 자동화 시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 해 왔으며 이에 대한 노력은 현재진행형입니다. 이제는 국내 시장을 넘어 일본, 독일 등 세계 약 20여 개국에 소형정밀 커플링, 서포트 유니트 및 각종 F.A 부품을 수출할 뿐 아니라 본격적인 시장확대를 위해 중국 지사 및 일본 판매 법인을 설립했고 유럽/동남아시아/중동 지방에 탄탄한 대리점 망을 구축했습니다.
(주)성일기공은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단가를 바탕으로 매년 수출 비중을 높여가고 있으며, 대한민국 자동화 부품산업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성일기공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생산성 향상 및 일관성 있는 품질 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고객사의 가치 향상을 제 1의 목표로 기업활동을 할 것입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166)

고객사: 미국 DPIX

(주)성일기공의 COUPLING (SRBA-32C) 5대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DPIX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성일기공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산단로 1길 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