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신명테크, 에어 모터, F.O 호스 핸들링 데빗, 펌프실 데빗, 수에즈 운하 탐조등 데빗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3:10

본문

신명테크

에어 모터, F.O 호스 핸들링 데빗, 펌프실 데빗, 수에즈 운하 탐조등 데빗 전문 업체

 

 

 

신명테크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고객만족을 위한 설계 및 엔지니어링 경험으로 거친 해양 환경에 견딜 수 있는 장비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명테크의 제품 사진들

신명테크는 전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해양 환경에 견딜 수 있는 장비를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등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더 좋은 장비를 생산하기 위해 우리의 조직 및 시설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조선소 및 선주들의 모든 요구조건을 정확히 충족시키기 위해 신명은 크레인, 데빗, 권양기, 펌프, 에어 모터, 릴, 캡스턴 등의 좀 더 다양한 제품들을 포함하여 제품 범위를 더욱 넓혔습니다. 신명이 추구하는 최고의 기업문화를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아울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확실히 약속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말레이시아 수출 사례 (00362)

고객사: 말레이시아 FREEWAY MACHINERY

신명테크의 AIR MOTOR (SMP-10P-600) 1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말레이지아에 위치한 FREEWAY MACHINER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신명테크

경남 양산시 어곡공단4길 85 (신명테크(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