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피치밸브, 산업용 밸브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5. 10:13

본문

Dual Plate Check Valves, Casting Valves, Cryogenic Valves, New Developments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bavcos/products/

(주)Peach Valve (구 복숭아밸브 BAVCOS)는 1975년 설립된 이래 각종 산업용 밸브를 해외 플랜트공사와 국내의 원자력, 화력, 수력 발전소 및 GAS & OIL 회사들에 공급해 왔습니다.

 

당사의 시공능력은 미국 석유 협회규격과 ISO의 품질 시스템에 의거한 API(Q1-SPEC)6D와 ISO 9001의 인증, 그리고 수출유망중소기업지정, 벤처기업 지정으로 인정되었습니다. 또한, 국내 및 해외 30개국에 개발특허를 출원했으며, 서울 영업소와 중국 현지 법인공장과 사무실, 그리고 미국, 쿠웨이트와 싱가폴, 이탈리아 그리고 중동 여러 국가에 에이전트를 갖고 있습니다.

㈜복숭아밸브는 지난 2007년부터 이전에 사용하던 BAVCOS라는 이름 대신 ㈜피치밸브 Peach Valve Co., Ltd.로서 고객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BAVCOS는 ㈜복숭아밸브의 영문 이름인 Bok Soong-A Valve Co., Ltd.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상호였습니다. 그러나 해외의 고객들을 상대하면서 전 세계인들이 쉽고 친근하게 찾을 수 있는 이름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피치밸브는 변함없는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