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아트쎄니타리, SANITARY 제품 전문 생산업체, 밸브, 배관자재, 탱크류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4:52

본문

(주)아트쎄니타리

SANITARY 제품 전문 생산업체, 밸브, 배관자재, 탱크류 전문 업체

 

 

기술혁신을 창조하는 기업, 아트쎄니타리에서 여러분의 풍요로운 삶을 지켜나가겠습니다.


(주)아트쎄니타리의 제품 사진들

(주)아트쎄니타리는 바이오, 제약, 식음료, 화장품, 반도체 산업의 제조 생산라인에 사용되는 Sanitary제품 전문 생산업체입니다. 저희는 지난 1999년 창사 이래 끊임없는 시설 투자 및 기술개발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CNC, Machining Center뿐만 아닌 CAM을 이용한 가공으로 한차원 높은 정밀도를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국내 Sanitary 업계의 선두주자답게 CE, 3A, FDA, USP Class VI 등의 다양한 국제 인증 획득으로 저희 아트쎄니타리의 제품의 신뢰성을 높였으며, 더불어 ISO9001 품질시스템으로 생산의 각 단계별 실시하는 공정 및 품질관리와 엄격한 검사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보장합니다. 아트쎄니타리의 목표는 고객의 어떤 요구에도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언제나 발전하기 위해 준비된 기업,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준비된 기업, 보다 좋은 제품, 보다 나은 기술, 확실한 사후 관리로 믿고 찾는 기업입니다. 항상 저희 제품을 애용하여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는 아트쎄니타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887)

고객사: 베트남 Cong Ty TNHH Thiet Bi An Thai

(주)아트쎄니타리의 Butterfly Auto Valve (2F-M.P) 2개, Seal Gasket (1S), (1.5S), (2S) 각 5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Cong Ty TNHH Thiet Bi An Thai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347)

고객사: 베트남 CONG TY

(주)아트쎄니타리의 Check Valve (2F-M-P)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CONG T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940)

고객사: 베트남 CONG TY TNHH THIET BI AN THAI 사

(주)아트쎄니타리의 제품 Art Sanitary Pneumatic Butterfly Valve with Limit Switch 3개와 Diaphragm Auto Valve CKF3C4 316L M.P 1개는 FEDEX 서비스를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CONG TY TNHH THIET BI AN THAI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아트쎄니타리

경기도 시흥시 군자천로9번길 1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