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우리테크, 파워드레인트랩, 밸브부착 스트레이너, 압축공에서 응축수를 배출하는 오토드레인트랩의 전문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4:58

본문

우리테크

파워드레인트랩, 밸브부착 스트레이너, 압축공에서 응축수를 배출하는 오토드레인트랩의 전문 제조업체

 

 

 

항상 도전하는 기업 우리테크는 더욱 새로운 기술력, 더 나은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


우리테크의 제품 사진들

압축공기에서 응축수를 배출하는 오토드레인트랩의 전문 제조업체 우리테크는 창조적인 도전 정신으로 항상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여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또한 우리테크는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개발된 제품과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및 다수의 특허,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산업 현장에서 소리없이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태국 수출 사례 (01634)

고객사: 태국 TODOROKI ASIA

우리테크의 Power Drain Trap (WRDT-1000) 4대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태국에 위치한 TODOROKI ASI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태국 수출 사례 (00951)

고객사: 태국 QUANTORY CO., LTD 사

우리테크의 제품 Power Drain Trap WRDT-1000 1개 세트는 FEDEX 서비스를 통해 태국에 위치한 QUANTORY CO., LT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태국 수출 사례 (00718)

고객사: 태국 QUANTORY CO., LTD

우리테크의 Power Drain Trap (WRDT-1000) 1세트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태국에 위치한 QUANTOR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말레이시아 수출 사례 (00265)

고객사: 말레이시아 MECHA MAESTRO SDN

우리테크의 POWER DRAIN TRAP (WRDT-500) 각 2대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말레이지아에 위치한 MECHA MAESTR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사우디아라비아 수출 사례 (00207)

고객사: 사우디아라비아 JUBAIL ENERGY (JESCO)

우리테크의 POWER DRAIN TRAP (WRDT-1000과 WRDT-2000) 각 2대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사우디아라비아에 위치한 JUBALI ENERGY (JESCO)에 납품되었습니다.

 


 

 

우리테크

경기도 시흥시 정왕천로 197 (동우디지털파크) A-416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