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제약, 진단제품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5. 10:18

본문

Self-Stik +, SlimDiet Stik, Urinalysis Test Strips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chungdo-pharm/products/

저희 청도제약은 1991년 진단제품 제조업체로 설립이후 인화, 기술, 도전이란 사훈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로 고객감동을 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청도제약의 오랜경험, 최상의 품질, 신기술은 회사의 성장에 원천으로 고객을 신뢰와 존중으로 섬기고 최고의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그 기본 사명을 지켜왔습니다.

청도제약의 가장 큰 자산은 고객입니다.

청도제약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기초로 개발한 iso 9001:2000 품질시스템 규격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청도제약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전문화된 인력양성과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향한 열정은 저희 직원의 자부심입니다.

청도제약은 성공이란 공동목표를 위해 직원의 단결된 팀웍과 노력의 결과로 나날이 성공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업부문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청도제약의 제품들은 생태시스템의 변화를 사용자가 안전하고 쉽게 진단할 수 있게 제조되어 그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전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청도제약의 고객 서비스

청도제약의 고객서비스는 전문적인 경험과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주문부터 출하까지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