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파루, 태양광 발전에너지, RFID 전자잉크 태그, 운반차, 시설원예, 환경제품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8. 10:28

본문

(주)파루

태양광 발전에너지, RFID 전자잉크 태그, 운반차, 시설원예, 환경제품 제조업체

 

 

 

코스닥 상장사인 파루는 국내외의 태양광발전소 EPC 공사를 수행해 왔으며, 태양광 트래커를 미국과 일본, 중국, 독일, 호주 등 전세계 12개국에 수출했습니다.


(주)파루의 제품 사진들

파루는 1993년 창업이래 신재생에너지인 태양광발전, 첨단 일렉트로닉 기술인 인쇄전자 등 20년 동안 신기술 개발과 함께 코스닥 상장회사로 성장해왔습니다. ‘기술을 통해 사람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한다'라는 경영철학으로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건실한 기업경영을 이루어왔습니다. 이제 파루는 국내외 시장에서 쌓은 성과와 노하우,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걸음 크게 도약하겠습니다. 앞으로 파루는 환경을 위한 청정에너지개발, 생활을 혁신하는 첨단기술개발을 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기업으로 우뚝 설 것입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호주 수출 사례 (00727)

고객사: 호주 일반 고객

(주)파루의 Control Box 1개는 FEDEX 특송 운송을 통해 호주의 일반 고객에게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호주 수출 사례 (00575)

고객사: 호주 일반 고객

(주)파루의 Reducer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호주의 일반 고객에게 납품되었습니다.

 


 

(주)파루

전남 순천시 서면 산단4길 12 (선평리, (주)파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