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트루씰, 도장용 인덕션 캡씰링 제작 전문업체, 고주파 씰링, 호일씰러, 인덕션씰링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8. 10:33

본문

트루씰

도장용 인덕션 캡씰링 제작 전문업체, 고주파 씰링, 호일씰러, 인덕션씰링

 

 

 

트루씰은 고주파 원천기술을 보유한 전문회사입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Induction Sealer 회사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트루씰의 제품 사진들

수입에만 의존해 오던 고가의 인덕션캡씰러를 2001년 국내 최초로 완전 국산화하여 많은 국내업체에 공급하여 좋은평을 받아 국내 200업체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트루씰의 인덕션캡씰러는국내시장에서 그 품질의 우수성이 검증되어 일부제품은 해외로 수출되고 있으며, 수출시장을 더욱더 다 변화 하기위하여 해외 전시회도 출품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수냉식 인덕션컙씰러가 주요품목이었으나 국내최초로 공랭식 인덕션캡씰러를 개발하여 사용자측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외국설비는 편차가 큰 캡의 형태나 씰링을 적용시키기 어려운 용기 및 캡에는 씰링헤드의 교환이 필요하나당사는 우수한 기술력과 R&D를 통하여다품종 소량의 다양한 용기형태의 제품을 만드는 국내 생산업체의 환경에 맞는 설비를 제작하는 맟춤형 인덕션캡씰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365)

고객사: 미국 COSMAX NBT

트루씰의 OSTS-3000A Spare Part 1 Set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COSMAX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뉴질랜드 수출 사례 (00683)

고객사: 뉴질랜드 DOUGLAS MANUFACTURING LTD

트루씰의 Induction Cap Sealer (OSTS-1000)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뉴질랜드에 위치한 DOUGLAS MANUFACTURING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트루씰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52 (가든파이브 웍스) A동 211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