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코팩엔지니어링, 유압 유니트, 펌프, 유압기기 제작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8. 11:27

본문

(주)코팩엔지니어링

유압 유니트, 펌프, 유압기기 제작 전문업체

 

 

 

코팩엔지니어링(주)은 유압 파워팩 및 관련 시스템을 제작/공급하고 있는 업체


(주)코팩엔지니어링의 제품 사진들

코팩엔지니어링(주)은 유압 파워팩 및 관련 시스템을 제작/공급하고 있는 업체로서, '기업의 생명은 신용과 품질이다'라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께 고품질, 고정도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기술개발과 품질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각자 맡은 분야에서 전문성과 창의성을 지닌 코팩엔지니어링(주)의 전 직원은 고객의 일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며, 한층 더 발전된 전문기술을 갖추어 고객 여러분과 거래업체에 비용절감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제품과 함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261)

고객사: 미국 WSF, WELDWAY STEEL FAB

코팩엔지니어링(주)의 Hydraulic Power Pack (P-3C-2H-1E-11-P8) 5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WSF,WELDWAY STEEL FAB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276)

고객사: 미국 WSF

코팩엔지니어링(주)의 Hydraulic Power Pack (P-3C-2H-1E-11-P8) 2대는 항공운송을 통해통해 미국에 위치한 WSF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192)

고객사: 미국 WSF

코팩엔지니어링(주)의 Hydraulic Power Pack (P-3C-2H-1E-11-P8) 각 7대는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WSF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코팩엔지니어링

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193번길 32(원창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