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케이엠디지텍, 압착기, 가공기, 절단기, 어플리케이터, 하네스장비 생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8. 12:01

본문

케이엠디지텍

압착기, 가공기, 절단기, 어플리케이터, 하네스장비 생산업체

 

 

 

하네스 장비의 모든것! 케이엠디지텍


케이엠디지텍의 제품 사진들

케이엠 만의 방식과 스타일로 지난 30년간 한국 하네스 장비 시장을 선두해 온 케이엠디지텍이 창립 26주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그간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하네스 장비 개발과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고 자부하면서, 앞으로도 초심 그대로 여러분과 함께 발전해 나아가겠습니다. 2016년, LIMS 자동압착기와 신형 어플리케이터의 판매를 시점으로 다시 한 번 한국 하네스 장비의 신화를 일구기 위해 저희 케이엠디지텍 임직원 모두 한마음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래서 국내 1등을 넘어 세계 일류기업 No.1으로 나아가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계기로 만들겠습니다. 케이엠의 기술과 스타일로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441)

고객사: 미국 FLEXISNAKE

케이엠디지텍의 Digital Cutting Machine (KM-3100)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FLEXISNAK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715)

고객사: 미국 EDC

케이엠디지텍의 URETAHE ROLLER (KM-3100_K310L14) 2세트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EDC INC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케이엠디지텍

경기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92번길 39 (주)KM디지텍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