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하배런메디엔뷰티(주), 진동 모공 브러시, 고주파 기기 등 미용기기 전문기업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4. 14:57

본문

하배런메디엔뷰티(주)

진동 모공 브러시, 고주파 기기 등 미용기기 전문기업

 

 

㈜하배런메디엔뷰티는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이 하나로 머물지 않으며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다양한 융합과 복합적인 통찰력으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고 있습니다.


하배런메디엔뷰티(주)의 제품 사진들

(주)하배런은 세계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젊음을 되찾기 위한 노력에 부흥하기 위하여 창립하였습니다. 고주파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하배런은 의료분야에서 치료기로 활용되고 있는 고주파를 미용과 건강에 접목시키고자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독보적인 전문기술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

고주파 심부발열기에 대한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하는 하배런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가정용 포터블 고주파기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후로도 놀라운 성장과 매출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으며, 포블링 모공진동 브러쉬의 개발로 인해 세계적인 미용기기 회사로 그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세계 글로벌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는 하배런은, 앞으로도 고부가가치형 고주파기 개발은 물론,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마켓리더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세계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는 세계적인 전문기업이 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필리핀 수출 사례 (00153)

고객사: 필리핀 JENNIFER

(주)하배런메디엔뷰티의 RADIO FREQUENCY MASSAGE MACHINE (POYA CLUTION) 1세트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필리핀에 위치한 JENNIFER에게 납품되었습니다.

 


 

하배런메디엔뷰티(주)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19 (가산동, 벽산디지털밸리6차 907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