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제일타카, 에어공구, 에어타카 제조, 무역 등 동력식 수지공구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4. 14:51

본문

제일타가

에어공구, 에어타카 제조, 무역 등 동력식 수지공구 제조업체

 

 

 

그동안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 향상을 통하여 고객분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갖추게되었습니다.


제일타카의 제품 사진들

창립 이래로 제일타카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사랑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에어타카 전문 업체로 성장 하였으며 이제는 세계의 여러 고객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 향상을 통하여 고객분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갖추게되었습니다.

이미 미국, 동남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의 고객 분들이 제일타카의 품질에 만족하시고 계십니다. 항상 고객 분들이 있기에 제일타카가 존재하며, 여러분들의 성원이 제일타카의 힘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를 지향하여, 고객 분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제품, 새롭고 편리한 제품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0129)

고객사: 싱가폴 LINAN HARDWARE & ENGINEERING

제일타카의 JTOOL CS26/38 4대, JITOOL AIR HOSE (10x6x30M) 4개, 그리고 카트리지 15박스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LINAN HARDWARE & ENGINEERING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제일타카

경기도 광주시 직동로 1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