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에이엠피올, 시린지 펌프, PCA펌프, 주입 펌프등 의료용 펌프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4. 15:25

본문

에이엠피올

시린지 펌프, PCA펌프, 주입 펌프등 의료용 펌프 제조업체

 

 

AMPall은 다음의 비젼으로 전문가용 의료 펌프 제조업체로서 최고 품질의 제품 및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에이엠피올의 제품 사진들

(주)에이엠피올은 국내 생물 의학 공학 분야에 특화된 약물 주입 시스템 연구에 집중하고 수입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주사기 펌프를 국산화하였으며, 주입 펌프 및 호르몬 펌프 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시장에서 수입품이 차지했습니다. ​ AMPall은 전 세계 의료용 펌프 시장에서 독보적 인 기업이되기 위해 끈질 기게 결심 한 전문 의료용 펌프 제조업체입니다. 현재 당사의 주요 제품인 주사기 펌프, 수액 펌프, 인공 지능 혈압계는 국내 수입품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주사기 펌프 메이커로 수입 대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 의료용 펌프 시장을 감안하면 국내 잠재 고객이 많은 가운데 의료 시장 개방과 새로운 수요 창출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중국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향후 최소 10 년 동안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기대하고있는 전략적 제휴 및 OEM 수출과 관련하여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AMPall의 모든 임직원은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여 2020 년 세계 최고의 의료용 펌프 메이커가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태국 수출 사례 (00218)

고객사: 태국 SAKON FURNITURE

에이엠피올 (AMPALL)의 Blood Pressure Monitor (BP868F) 1대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태국에 위치한 SAKON FURNITUR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에이엠피올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