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아이올, 피부비만의료기기, 쿨쉐이핑, LD808, 듀엣eos, 비탈인젝터, 3MAX, 닥터스킨, 아쿠아클린 등 의료기기 전문 기업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4. 15:28

본문

(주)아이올

피부비만의료기기, 쿨쉐이핑, LD808, 듀엣eos, 비탈인젝터, 3MAX, 닥터스킨, 아쿠아클린 등 의료기기 전문 기업

 

 

 

피부미용의료 기기 전문회사로서 에스테틱 의료장비를 비롯하여 메디컬 장비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의료 장비 사업 전개.


(주)아이올의 제품 사진들

㈜아이올은 2013년 설립한 이미용 의료기기 전문 업체로, 고객 만족, 정도(正道)경영 그리고 최고 품질 추구라는 기업의 이념을 바탕으로 국내 이미용 의료기기 산업분야에서의 최고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이올이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품질과 기술을 인정받아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로 활발히 수출되고 있어 글로벌 기업의 강자로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와 우수 인력 확보를 통해 보다 전문화된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으며, 모든 임직원들이 즐거운 기업 문화를 만들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이올은 건전한 기업문화 육성을 통하여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품질로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기대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0257)

고객사: 싱가폴 L KOH

(주)아이올의 EPN제품은 UPS특송운송을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L KOH에게 납품되었습니다.

 


 

(주)아이올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가산동) 1701~1702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