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산일전기(주), 변압기, 센서, 리액터 등 개발 및 생산, 특수변압기 전문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25. 15:20

본문

산일전기(주)

변압기, 센서, 리액터 등 개발 및 생산, 특수변압기 전문제조업체

 

 

1987년 리액터 제조로 시작한 산일전기(주) 는 1990년대 후반, 해외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성장의 발판이 된 소중한 경험들을 쌓아왔습니다.


산일전기(주)의 제품 사진들

"고객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산일전기㈜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변함없이 산일전기㈜를 아끼고 성원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1987년 리액터 제조로 시작한 산일전기(주)는 1990년대 후반, 해외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성장의 발판이 된 소중한 경험들을 쌓아왔습니다. ​ 해외 고객의 다양하고 전문화된 요구를 수렴하였고, 꾸준한 투자와 잘 훈련된 기술인력을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변압기 전문메이커로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변압기 (유입,몰드, 건식 및 각종 리액터류) 뿐만 아니라 현대사회에 다양하게 적용되는 센서 및 모터 기동장치인 소프트스타터를 개발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금은 그 동안의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

산일전기㈜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지속적인 품질혁신으로 첨단산업사회의 주역이 될 것이며, 고객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7.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790)

고객사: 베트남 INDUSTRIES DENTACHI VIETNAM

산일전기(주)의 Proximity Sensor (SD-4RS) 5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INDUSTRIES DENTACHI VIET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6. 코머신을 통한 이집트 수출 사례 (01514)

고객사: 이집트 ALPGA EGYPT TECHNOLOGIES AND ENGINEERING

(주)산일전기의 Rotary Encoder (SIE60H-20-ST-2048)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이집트에 위치한 ALPHA EGYP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1488)

고객사: 인도네시아 PT CHEIL JEDANG INDONESIA

(주)산일전기의 Reactor (3P 350KW 6600V 50Hz) 1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PT CHEIL JEDANG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1446)

고객사: 싱가폴 WEHNER ENGINEERING SINGAPORE

(주)산일전기의 Proximity Sensor (SD-8M) 2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Wehner Enginieering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태국 수출 사례 (01297)

고객사: 태국 INGENIUM GROUP

(주)산일전기의 Proximity Sensor (SD-8MS) 1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태국에 위치한 Ingenium group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태국 수출 사례 (00986)

고객사: 태국 INGENIUM GROUP CO.,LTD

(주)산일전기의 Proximity Sensor (SD-8MS) 4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태국에 위치한 INGENIUM GROUP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이집트 수출 사례 (00802)

고객사: 이집트 ALPGA EGYPT TECHNOLOGIES AND ENGINEERING

(주)산일전기의 Rotary Encoder (SIE60H-20-ST-2048)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이집트에 위치한 ALPHA EGYP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산일전기(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시화벤처로 48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