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릴텍, 인디게이터, 에어릴, 가스릴, 호스릴, 급유호스릴, 크레인용 등 릴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25. 15:27

본문

(주)릴텍

인디게이터, 에어릴, 가스릴, 호스릴, 급유호스릴, 크레인용 등 릴 전문업체

 

 

(주)릴텍 산업은 창업 이후로 산업용 및 특장차용 호스릴 및 케이블릴을 연구개발하여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릴텍의 제품 사진들

(주)릴텍 산업은 창업 이후로 산업용 및 특장차용 호스릴 및 케이블릴을 연구개발하여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프링권취형릴, 수동권취형릴 그리고 POWER REWIND(전동모터, 유압모터, 공압모터)제품까지 소형에서 초대형제품까지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현장의 에어호스릴, 워터호스릴, 전선릴 등의 일반제품과 각종 특장차 또는 플랜트 및 특수용도의 주문형 제품까지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다년간 입증된 품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아시아,유럽,미국,중동지역에 당사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 지금의 릴텍산업이 존재하는 것은 당사와 당사 제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믿음과 격려입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언제나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최고의 품질과 가치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이 있어야 (주)릴텍산업도 존재할 수 있기에 언제나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하여, 고객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주)릴텍산업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 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제품에 대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주)릴텍산업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초일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것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나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기업, (주)릴텍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캐나다 수출 사례 (01345)

고객사: 캐나다 D2SE AUTOMATISATION

(주)릴텍의 Spring Rewind (ER325N)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캐나다에 위치한 D2SE AUTOMATISATI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릴텍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수레로 947-37 (차산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