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세기콘트롤, 바이메탈식 온도 과승방지기 전문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8. 11:12

본문

온도 제어 장치 - ST-12, ST-22, HB-2, HB-5, ST-31, ST-32, CK-01,CK-99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eki-controls/products/

(주)세기콘트롤은 "바이메탈식 온도과승방지기" 전문제조회사로서 1980년 창립이래 "THE WORLD'S BEST"를 모토로 최신의 설비와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이 분야에서 세계 정상의 품질을 이룩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또한 신속하고 정성을 다 하는 사후봉사로 "고객으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회사"를 만드는 데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효율적인 품질보증 시스템을 수립하여 품질향상에 진력하고 있으며, 국내외 품질검사기준과 환경유해물질 사용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또한 국제적인 품질안전규격을 인증받아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는데 노력하여 왔습니다.

현재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세계 최상급의 제품으로 인정받아 국내 유명가전사와 해외 굴지의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한 우리의 연구개발은 멈추지 않습니다. 더욱 우수한 품질, 더 저렴한 가격, 더욱 신속한 납기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는 충실하고 책임 있는 파트너로서 우리의 노력은 끊임없이 이어질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