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 전략전자 계측기 제조업체, DC 파워 서플라이, 전자로드, 전자부하기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2. 11:37

본문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

전략전자 계측기 제조업체, DC 파워 서플라이, 전자로드, 전자부하기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는 4차산업 분야(2차 전지, 태양광, 전기차, 반도체 등)의 파트너로서 신제품 개발과 품질, 성능 향상에 최선을 다하여 고객여러분께 기술과 품질로 다가가는 기업으로 기억되겠습니다.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는 다양한 산업분야의 발전에 필수적인 전력전자 계측기 분야에서 국산 계측기 보급을 목표로 2005년 설립하여 전력전자 계측기 개발을 시작한 이래 기업부설연구소의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매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결과 현재 당사는 배터리 충방전 테스트 솔루션을 비롯한 총 8개 사업 분야에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청에 대응하고 있으며, 또한 더욱 발전된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품의 성능 향상과 고객 요청에 맞춘 원스톱 자동화 시스템 및 솔루션 개발을 위해 당사의 역량과 기술, 그리고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이는 국내 최고 기업에서 나아가 세계시장에서 다국적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당사의 임직원 모두의 노 력이기도 합니다. 당사는 2006년 ISO9001/14001을 인증 받아 경영, 자재, 품질, AS 등을 체계화하여 표준 납기준수 및 불량률 저하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성능 및 품질을 인정받아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인도, 베트남,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에 수출되고 있으며, 해외의 어느 고객의 요청이 있더라도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 체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한민국의 자부심을 담아 제품 생산 및 품질 관리에 정성을 다할것을 약속드리며, 꾸준한 투자와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도록 EMC, EMI Compliance에 맞는 CE인증 제품을 확대하여 해외 파트너와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당사의 노력만으로 된 것이 아니며, 고객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격려속에서 이루어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에 보답하고자 당사는 고객의 Needs에 항상 적극 대응하여 고객 여러분의 현장에 최적화된 제품의 개발에도 앞장설 것을 약속드리며, 향후 시험실(Laboratory)의 확대를 통해 제품의 신뢰성, 안정성, 내구성을 늘려가고, CR(Cost Reduction), VE(Value Engineering)을 통해 Reasonable한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 여러분께 공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도 초심과 목표 의식을 잃지 않고 당사의 모든 임직원이 계속 정진해 나가도록 많은 조언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체코 수출 사례 (01649)

고객사: 체코 BDI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의 DC Power Supply (OPE-303DI)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체코에 위치한 BDI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체코 수출 사례 (00724)

고객사: 체코 BDI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의 DC Power Supply (OPE-303QI) 2대, Analog Signal Control Module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체코에 위치한 BDI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오디에이테크놀로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329번길 62 (청천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