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야성, PVC 호스 제조업체, 농업 및 관수용, 산업용 호스, 가정용 호스, 덕트용 호스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2. 12:00

본문

(주)야성

PVC 호스 제조업체, 농업 및 관수용, 산업용 호스, 가정용 호스, 덕트용 호스

 

 

세계시장을 주도하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야성


(주)야성의 제품 사진들
1978년 창립 이래 국내 PVC 호스 업계의 기술과 품질을 선도해온 저희 (주)야성은 그동안 축적된 개발 기술력과 완벽한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세계 일류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과의 신뢰를 강조하며 인화 존중의 정신을 머리와 가슴에 담고 지켜온 경영이념입니다.

설계에서 금형 제작, 압출 성형, 품질 검사까지 표준화된 생산공정관리와 함께 지속적인 시설투자로 신기술 개발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현재의 모습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사용자 편의 향상을 도모하고, 제품 다각화와 품질개선 노력으로 항상 앞서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785)

고객사: 베트남 TC-TECH JOINT STOCK COMPANY

(주)야성의 Hose (BCF-090) Red, Black 각 4 Roll은 해상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TC-TECH JOINT STOCK COMPAN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781)

고객사: 베트남 SWP VIETNAM

(주)야성의 Hose (BCF-090) Red, Black 각 2 roll은 해상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SWP VIET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728)

고객사: 베트남 SWP VIETNAM

(주)야성의 Hose (BCF-090) Black, Green, Red 각 2 Roll은 해상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SWP VIET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야성

대구광역시 북구 검단공단로 60-6 (검단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