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창익하이테크, 고속프레스, 자동도무송기, 씨링인쇄기, 로터리 레터 프레스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7. 09:47

본문

창익하이테크

고속프레스, 자동도무송기, 씨링인쇄기, 로터리 레터 프레스

 

 

고속프레스 · 자동도무송기 · 로타리레터프레스 · 자동라벨인쇄기 전문업체

창익하이테크의 제품 사진들

  

창익하이테크의 오늘이 있기까지는 여러분께서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창익하이테크는 그동안 꾸준한 투자와 연구 개발로 첨단산업의 자동도무송기와 고속 프레스를 탄생시켜 왔으며 독창적인 인쇄 및 관련 기계류를 제작공급해 왔습니다. 오랜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기계역학이론을 바탕으로 부품 하나 하나의 가공과 조립 등 모든것을 회사의 명예와 자부심을 걸고 보다 우수한 기계를 공급하고자 합니다.
창익하이테크는 항상 수요자들이 어떠한 성능과 기능을 가진 첨단 방식의 기계들을 원하는지 파악하여 연구,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국내외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년 꾸준한 판매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철저한 애프터 서비스로 수요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 할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1114)

고객사: 인도 MAHARSHI LABELS PVT. LTD.

창익하이테크의 Controller for CI4025LMPH (CB-202C)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MAHARSHI LABEL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창익하이테크

경기 광주시 용샘길 35-11 (목현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