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씨티에이플러스, 계측기기 및 자동화기기 전문업체, 토크센서, 변위센서, 케이블센서, 로드셀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7. 11:01

본문

(주)씨티에이플러스

계측기기 및 자동화기기 전문업체, 토크센서, 변위센서, 케이블센서, 로드셀

 

 

CTAplus는 2002년 창립이래 계측기기 및 자동화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국내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계양전기, 포스코, 현대제철 등 유수한 업체를 포함, 수 많은 업체들에게 토크, RPM, 거리, 로드셀에 대한 솔루션 및 자동화장비를 제공해 왔으며 전 세계적으로 50여 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토크 트랜스듀스와 리니어 포텐셔미터는 자체 설계 및 제조를 통하여 최고의 품질(CE 인증 포함)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 센서, 로드셀, 디지털 인디케이터, 스트레인 앰프리파이어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계측기기들도 제작 및 납품하고 있습니다. 2012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통해 계측기기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 및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1858)

고객사: 멕시코 INTEGROMATT

(주)씨티에이플러스의 Load Cell (CHBS-100K)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INTEGROMAT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1153)

고객사: 멕시코 TECHNESIS CONSULTORIA

(주)씨티에이플러스의 DIGITAL INDICATOR (CT-50W)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TECHNESIS CONSULTORI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씨티에이플러스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109길 20 (신당동) MJ 테크노파크 124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