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파나소닉코리아(주), 가전제품 및 부품 전문업체, 가정용 전기용품, 시스템용품, 디지털카메라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9. 12:20

본문

파나소닉코리아(주)

가전제품 및 부품 전문업체, 가정용 전기용품, 시스템용품, 디지털카메라

 

 

A Better Life, A Better World 실현에 공헌하는 새로운 파나소닉!

파나소닉은 1918년 창업 이래, 사업을 통해 전세계 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것을 기본 이념으로 삼아 다양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항상 ‘사람’을 중심에 두고, 그 삶을 응시하며 보다 좋은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그것이 현재도 변하지 않은, 파나소닉만의 원점입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들이 지향하는 건 고객 여러분들에게 좋은 삶을 모든 공간에서 펼쳐나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집 안에서 사무실, 점포, 자동차, 항공기, 그리고 거리까지 고객 여러분들이 활동하는 다양한 공간에서 하드웨어 제품만이 아니라 다운로드, 서비스를 포함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보다 좋은 삶, 보다 좋은 세계 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지금까지 가전 사업에서 배양해온 파나소닉만의 강점과 각각의 공간을 잘 알고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강점, 그런 것들을 잘 조합시킨 ‘Cross-Value Innovation’을 통해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들의 새로운 도전입니다. 이 같은 활동을 펼쳐나가는 것으로 우리는 새로운 파나소닉으로 다시 태어날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1437)

고객사: 인도 ACCURA VALVE

파나소닉의 Optical Bubble Sensor (BE-A401)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 위치한 ACCURA VALV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파나소닉코리아(주)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54 (서초동, 오퓨런스 빌딩 17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