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한산리니어시스템, 볼스크류 제조업체, 정밀연삭 볼스크류, 정밀 볼스크류, 전조 볼스크류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9. 14:33

본문

(주)한산리니어시스템

볼스크류 제조업체, 정밀연삭 볼스크류, 정밀 볼스크류, 전조 볼스크류

 

 

초일류 볼스크류 전문기업으로 도약
세계로 수출하는 한國산 볼스크류!!

1995년 창립이래 국내 FA의 필수요소인 볼스크류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공급하는데 매진하여 왔습니다. 2001년 ISSOKU사와 공동개발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델들을 국산화에 성공하여 수입에만 의존했던 국내시장에서 소형 볼스크류 점유율 1위뿐 아니라 볼스크류 선진국인 일본, 유럽 등에 역수출함으로서 양적, 질적인 성장을 이루어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그 어느때보다 국산정밀화의 필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방위산업, 반도체장비, FA로봇, 의료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여 국가경쟁력 향상과 한國산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환원 의무를 충실히 실천하는 일류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볼스크류 전문기업으로 성장해나가는 한산리니어시스템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1493)

고객사: 인도 MAHA FLOW TECH

한산리니어시스템의 Unloading Ballscrew (HIR2005RC7N+960L)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MAHA FLOW TECH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한산리니어시스템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마산9로 10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