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한국요꼬가와전기(주), 기기용 자동 측정 및 제어장치 제조업체, 분산 제어 시스템(DCS), 패널 장착형 레코더, 압력 전송기, 유량계, 현장 무선기기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9. 15:32

본문

한국요꼬가와전기(주)

기기용 자동 측정 및 제어장치 제조업체, 분산 제어 시스템(DCS), 패널 장착형 레코더, 압력 전송기, 유량계, 현장 무선기기

 

 

Co-innovating tomorrow

Yokogawa는 고객과 높은 신뢰를 구축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혁신을 실현함으로써, 고객과 사회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최근 전 세계 산업계에서 Smart Factory, Industrial IoT 또는 Digital Transformation과 같은 용어가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처럼 산업 전반이 성장하여 신규 투자가 제한적인 시장에서는 생산성 향상 및 운영 효율화에 따른 이익 증대의 'Operation Excellence'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Yokogawa는 2015년 창립 100주년을 기점으로 기존 DCS 및 현장 계기를 중심으로 하는 계장 중심의 비즈니스에서 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시뮬레이션, 솔루션 등을 통하여 IT 영역까지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영국의 컨설팅 전문 회사인 KBC Technology, 캐나다의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회사인 Industrial Evolution 및 미국의 에너지 솔루션 전문 회사인 Soteica Visual Mesa를 인수 합병하였습니다.

이렇듯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 고품질의 Yokogawa 제품 및 솔루션을 바탕으로 플랜트 현장의 고민을 해결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중요한 역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Yokogawa의 Brand Slogan인 "Co-innovating tomorrow™"는 고객을 향한 Yokogawa의 존재 의미를 다시금 확인하는 문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자산을 고객과의 협업을 통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나머지의 자산을 미래세대에게 넘겨주는 것이 각 기업이 지속 가능 경영하는 목적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한국요꼬가와전기는 1978년 창업 이래 지금까지 지속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따뜻한 성원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고객 여러분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플랜트 효율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한발 먼저 고객 여러분께 다가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스리랑카 수출 사례 (01498&01516)

고객사: 스리랑카 MIDAS SAFETY

요꼬가와전기의 Digital Indicating Controller (UT35A-001-11-00) 18개는 특송운송을 통해 스리랑카에 위치한 MIDAS SAFET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한국요꼬가와전기(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5길 21 (양평동4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