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한국피에치이, 열교환기 전문업체, 판형열교환기, 자동온도조절기, 콤팩트설비유니트, 밀폐형팽창탱크, 공기분리기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1. 3. 10:56

본문

(주)한국피에치이

열교환기 전문업체, 판형열교환기, 자동온도조절기, 콤팩트설비유니트, 밀폐형팽창탱크, 공기분리기

 

 

KPHE는 에너지 절감분야의 전문업체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KPHE는 1990년 11월 설립 후 신도시 지역난방 판형 열 교환기 공급의 선도기업으로 출발하여 조선용 판형 열 교환기를 국산화 하였으며, 지역난방 열원 설비용 콤팩트 유니트를 국내 최초로 개발 확대 보급하며, 각종 열 교환기 및 관련 장치를 개발 공급하여 오고 있습니다.

KPHE는 고효율 열 교환기를 이용한 고효율 에너지 절약 사업을 기초로, 고유가시대의 성장산업인 에너지, 환경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기 위하여 Heating & Cooling을 표방한 회사의 새로운 CI작업을 마치고 새로운 성장 품목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KPHE는 고효율 에너지 절감능력을 가진 세계 최첨단 인공지능 자동온도조절기인 IFTACS 및 환경친화적이고, 에너지 절약형인 차세대 빙축열 시스템과 관련 장비를 활용하여 에너지 절감분야의 전문업체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고유가 시대를 극복하는 첨병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683)

고객사: 미국 JRCO HARDWARE

동주에이피(주)의 Pneumatic Cylinder Actuator (APD80) 3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JRCO Hardwar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한국피에치이

인천 서구 봉수대로1394번길41-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