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영일, 락카스프레이 및 산업용 에어졸 제품 제조업체, 방청제, 코팅제, 세척제, 윤활제, 이형제, 용접용품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1. 3. 12:14

본문

(주)영일

락카스프레이 및 산업용 에어졸 제품 제조업체, 방청제, 코팅제, 세척제, 윤활제, 이형제, 용접용품 등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주)영일의 제품 사진들

 

(주) 영일은 1968년 영일산업사를 창립하여 라이터 리필 기름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50여년간 일회용 부탄가스인 썬연료와 프린스 등산용 가스를 전문 생산하고 영일 락카 스프레이 및 다수의 산업용 에어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성장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수용성 및 친환경 제품 개발과 외주 수탁 가공에 필요한 설비를 갖추어 고객의 요청에 부응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한걸음 한걸음 조심스레 내딛어 오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서 생존과 번영을 위한 도전은 기업의 숙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창업 이후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와 위기에 맞서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왔으며 불투명한 미래 속에서도 늘 새로운 길을 모색하며 사업 기회를 확대해 오고 있습니다.
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 경제적 이윤 추구 뿐만 아니라 윤리 경영을 강화하고 사회적이고 환경적인 책임을 다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내실있는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신규 사업 진출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 영일은 '환경과 미래를 창조하는 기업' 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정도 경영을 더욱 체계화할 것이며 사회적 사명과 책임을 다하는 신뢰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준법 경영, 친환경 경영, 고객 중시, 사회적 책임 수행 등 가치 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주)영일

경상남도 양산시 유산공단4길 28-140(유산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